THE SENSUAL THE ' T '

당신이 꿈꾸는 이곳에 하늘을 가득 품은 아름다운 펜션이 있습니다.
Tour
Bongpyeong-dong is a combination of relaxation spaces and lifestyles. You can feel the delicate touch of pensions in everything. Your trip should be special.
TRAVEL.. 속초해수욕장
해안선의 길이 약 2 km. 백사장의 길이 약 500 m.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하여 설악산과 척산온천(尺山溫泉) 등지를 경유하는 관광객이 여름에 많이 찾는다. 속초 고속버스터미널에 인접해 있고, 남쪽의 대포동(大浦洞)에 이르는 바닷가에 호텔 등의 숙박시설과 위락 편의 시설이 들어서 있어 가족 피서지로 알맞다.
TRAVEL.. 아바이마을
아바이마을은 속초에 위치한 작은 어촌마을이다. 행정구역상으로는 청호동으로 불리는 아바이마을은 실향민들과 갯배로 이미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하다. 몇해 전에는 가을동화라는 드라마로 더 유명해졌다. 하지만 아바이마을이 우리의 삶 속에서 아직도 기억되고 있는 이유는 어려웠던 전후시대를 살아온 우리 부모님들의 고단하지만 억척스런 삶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어서가 아닐까 싶다. 청호동 아바이마을의 넓고 푸른 동해바다와 푸른 청초호, 풋풋하고 정겨운 풍경을 만날 수 있다.
TRAVEL.. 대포항 횟집
남쪽에서 속초시로 들어오는 관문으로 근래에는 어항으로서 보다는 관광지로 더 각광을 받고 있다. 이는 설악산과 척산온천, 동해바다, 청초호와 영랑호의 아름다운 자연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 곳에 대포항이 위치해 있으며 광어,넙치,방어등의 고급 생선들이 반드시 대포항을 통하여 처리되기 때문에 신선한 생선을 즐기려는 관광객들이 몰려오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은 항포구가 아니라 대규모 종합 관광어항 단지로 개발되어 있다.
TRAVEL.. 설악산 국립공원
신성하고 숭고한 산이라는 뜻에서 예로부터 설산(雪山), 설봉산(雪峰山), 설화산(雪華山) 등 여러 이름으로 불렸고, 금강산(1,638m)을 서리뫼[霜嶽]라고 한 것과 관련해 우리말로 설뫼[雪嶽]라고도 하였다. 남한에서는 한라산, 지리산에 이어 세 번째로 높은 산이다. 백두대간의 중심부에 있으며, 북쪽으로는 향로봉 금강산, 남쪽으로는 점봉산, 오대산과 마주한다. 최고봉은 대청봉이다. 대청봉 남쪽에 한계령, 북쪽에 마등령·미시령 등의 고개가 있다.
TRAVEL.. 낙산사
관세음보살이 머무른다는 낙산(오봉산)에 있는 사찰로, 671년(신라 문무왕 11) 의상(義湘)이 창건하였다. 858년(헌안왕 2) 범일(梵日)이 중건(重建)한 이후 몇 차례 다시 세웠으나 6·25전쟁으로 소실되었다. 전쟁으로 소실된 건물들은 1953년에 다시 지었다.
TRAVEL.. 낙산사 해수욕장
매년 여름 전국 각지에서 100만 이상의 인파가 다녀가는 강원도의 대표적인 해변중에 하나로 백사장 길이가 1,810m에 달하며 깨끗한 모래와 수질로 수많은 관광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주변에는 빽빽이 들어선 송림이 많고 편의시설들이 많아 젊은이들이 특히 선호하는 곳으로 바나나보트, 수상오토바이등을 즐길 수 있다.
TRAVEL.. 설악워터피아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선사하는 설악산과 동해바다의 풍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온천 테마파크이다. 약 11종의 물놀이 시설과 아쿠아풀, 야외스파 등의 온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되는 물은 모두 온천수이다. (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 온천). 행정안전부의 승인을 거쳐 국내 최초로 지정된 ‘대한민국 1호 보양온천’ 으로 워터피아의 온천수는 약 1억 8000만년 전 중생대 쥬라기 시대에 형성된 화강암층에서 용출되는 물로 용출온도 기준으로 상위 3%에 속하는 이 온천수를 공급하고 있다. 하루종일 실컷 놀고나면 저절로 피부보습 및 한방효과가 탁월한 온천욕의 효과를 볼 수 있다.
TRAVEL.. 테디베어뮤지엄
100년이 넘는 Teddy Bear의 역사는 물론 서울의 역사, 근현대 100년 인류사, 서울의 역사와 현재의 모습, 예술, 세계여행 등의 여러가지 테마를 Tedyy Bear와 접목시켜 재미있는 볼거리와 알거리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테마 뮤지엄 브랜드이다. 또한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테디베어 디자인, 제조의 노하우를 가지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기업이기도 하다.
TRAVEL.. 척산온천휴양촌
재가열이 필요없는 천연 온천수로 약53℃ 온천수가 공급되는 강알칼리 온천이다. 강알칼리는 피부의 세정작용 및 노폐물 제거효과가 크다. 불소가 함유되어 치아 충치 예방 및 치석제거에 큰효과가 있다. 900명 동시 수용능력의 대욕장 외에 양실과 한실 38실을 갖추고 있다. 10인 이상 이용이 가능한 객실도 있다.
전화 : 010-6283-5969 계좌 : 신한(권혜주) 010-6283-5969
대표자 : 권혜주업체명 : 더 티(the-T)주소 : 강원도 속초시 해오름로 151
사업자번호 : 407-69-90812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강원속초-0118